[160305] Yeri (Red Velvet) New Selca

안녕하세요 예리입니다~
데뷔하고 처음 맞는 생일이네요
1년전 아이스크림케이크로 활동을 시작하던 때도 생각나고
그 동안 있었던 많은 일들이 머릿속으로 스쳐지나가네요ㅎ
누군가가 저 김예림이라는 사람을 전적으로 좋아해주고 믿어주고 있고
사랑해 주고 있다는 것에 대한 감사함은 정말 말로 다 표현할 수는 없는 것 같아요
음 뭔가 오래오래 계속 함께할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느낌이라고 하면
조금이나마 전달이 될까요..?ㅎㅎㅎ
제 곁에서 든든히 절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
항상 제가 굳게 잘 지탱할 수 있는 힘을 얻는 것 같아요
지난 1년을 돌이켜보면 그사이에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지만
지금의 저와 그때의 예림이를 다시 돌아보고 조금 달라진 점을 생각해보면
전 슬프고 힘들었던 일들이나 감정에 있어서
그것들을 애써 외면하고 회피하고 싶었던 기억이 많은 것 같아요
제 나름대로 깨달은 지 얼마 안 되었긴 하지만ㅎㅎ
지금 생각해보면 슬프고 힘들었던 감정들도 저 예림이 안에
제가 가지고 있는 감정들 중 하나라고 생각하니
너무너무 소중하고 뭐하나 빠짐없이 소중한 기억들이더라구요
그리고 그 옆엔 항상 제 곁을 지켜주시는 분들이 계셨구요~
앞으로도 항상 그랬으면 좋겠습니다ㅎㅎ
감사하다는 말보다 더한 말이 필요하지만
언제나 그렇듯 너무너무 고마워요❤

Source Original Picture from Yeri (Red Velvet) via Red Velvet’s Official Website

***

Source Original Picture from Yeri (Red Velvet) via UFOTOWN

Tinggalkan Balasan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