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150927] Wendy (Red Velvet) New Picture

팬 여러분~~~
추석 잘 보내고 계신가요~? 송편과 전들은 드셨나요~?
너무 많이 먹어서 체 하는건 노노해~(고맙지 예리야?ㅋㅋ)
체하면 아니 아니 아니되오!!ㅠㅠ

오늘 제가 글을 올리는 이유는!!
다름이 아니라 제가 만들었던 머핀을 못 드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요ㅠㅠ
데뷔하고 했던 처음 미니 팬미팅 때 했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
이번 첫 번째 팬 사인회 때 쿠키를 만들어 갔는데 개수가..47개밖에 되질 않았어요ㅠ
너무 마음에 걸려서 이번에 있던 팬 사인회 때는 100개의 머핀을!!+_+
밤 새서라도 만들었었는데..! 그 날 두 개의 팬 사인회가 있어서ㅠㅠ
두번째 간 곳은 제가 드리지 못했어요ㅠㅠ 그게 아직도 마음에 걸리네요ㅠㅠ
그래서 이렇게 사진을 올려요~~

항상 저희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우리 사랑하는 팬 분들!
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~~
제가 직접 한 분 한 분 다 드리고 싶은데ㅠㅠ 그러지 못하기에..ㅠㅠ
이렇게 사진으로라도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당~!
정말 항상 감사해요❤
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~
무대 위에서 즐겁게 노래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!!
항상 좋은 에너지로 보답할게요!! 그럼 남은 추석 가족 분들과 잘 보내시구
틈틈이 시간 나실 때 저희 레드벨벳 생각도 해주세용>_<
히힛 그럼 안뇨오옹~~뿅!❤

Source Original Picture from Red Velvet Official Instagram

Tinggalkan Balasan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