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150903] Joy (Red Velvet) New Selca

여러분 안녕하세요ㅎㅎ 조이에용
오늘은 무슨 날이죠~?? 바로 제 생일이죠><

바쁘실 텐데 이렇게 축하도 많이 해 주시고 좋은 말도 많이 해 주셔서 정말 정말 힘이 났어요!!
여러분들이 써주신 예쁜 편지들도 다 읽어봤답니다~
이렇게 주시는 사랑만큼 힘들어도 열심히 연습해서 꼭 좋은 무대 보여드릴게요!!
새로운 모습으로 만나 뵐 생각을 하니 걱정도 되고 떨리기도 하고…. 예쁘게 봐 주세요ㅎㅎ

열아홉살 막내였던 제가 성인이 되기까지 기쁜 날도 있었고 슬픈 날 힘들었던 날도 있었지만
늘 애정 어린 마음으로 감싸주는 여러분들이 있어서 잘 이겨낼 수 있었어요
항상 고맙고 또 고마워요
아무것도 아닌 제가 여러분들이 있어서 무대에서 노래 할 수 있는 것 같아요
지금 이렇게 느낀 감정 그대로 계속해서 소중하고 귀하게 생각할게요
정말정말 고맙습니다ㅎㅎ

그리고!! 저희 레드벨벳 정말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깐 많이 기대해주세요!!
안 하면 뚜영이 삐짐

Source Original Picture from Joy (Red Velvet) via Red Velvet’s Official Website

Tinggalkan Balasan

